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구매리뷰

구매리뷰

원활한 사이트관리를 위해 구매리뷰 성격에 맞지 않은 글은 임의로 삭제될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보통 힐이나 구두는 30신으면 잘맞는데 좀 작게나온것같아요 근데 빨리 신어야고 교환시간없어...
NAME *** (ip:)

보통 힐이나 구두는 30신으면 잘맞는데
좀 작게나온것같아요
근데 빨리 신어야고 교환시간없어서 반품보내고
다시샀는데 수거도빠르고 배송도 빠르고
일처리 후딱후딱 겁나맘에 듭니다ㅋㅋ
35도 딱~~ 맞네요
일단은 말랑말랑하니 갠츈한것같아요
잘신을게요
첨부파일 20211208105517-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34243 에피츠 가보시 스틸레토 슬링백 하이힐
(2color/1.5cm)
보통 힐이나 구두는 30신으면 잘맞는데 좀 작게나온것같아요 근데 빨리 신어야고 교환시간없어... 파일첨부 *** 2021-12-08 3
433128 에피츠 가보시 스틸레토 슬링백 하이힐
(2color/1.5cm)
배송도빠르고 신발편해요 가보시가있어서 발바닥도안아프고요 *** 2021-10-22 4
432424 에피츠 가보시 스틸레토 슬링백 하이힐
(2color/1.5cm)
평소 235 딱맞게 신는데 이것두 딱 맞아서 반사이즈 크게 사도 괜찮을 거 같아용 쉐입 짱... 파일첨부 *** 2021-09-27 17
429592 에피츠 가보시 스틸레토 슬링백 하이힐
(2color/1.5cm)
넘 좋아서 깔 별로 구매중이에용 폭신하구 조아여 파일첨부 *** 2021-06-05 25
429425 에피츠 가보시 스틸레토 슬링백 하이힐
(2color/1.5cm)
잘 신엇는데 좀 작게 나온듯해요 ㅎㅎ 발 아팟어요 파일첨부 *** 2021-06-02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