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A

게시판 상세
subject 주문한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뜰 경우
writer shoesone (ip:)
date 2014-01-07

 

 

★ 주문하실 때 묶음배송으로 주문하셨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으신가요?

→ 선 주문건이 많거나 일시품절 된 상태의 상품이라면 배송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간혹 예약주문 상품을 주문하신 후 배송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언니들도 계시니 예약주문 상품이 아닌지 확인 한 번 부탁드려요. ^^)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 저희쪽에서 먼저 연락을 드려서 안내를 드리고

현재 있는 상품을 먼저 보내드려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나머지 상품은 후 발송으로 저희쪽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입고되는데로 발송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후 발송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 저희쪽에서 배송이 늦어질 경우 연락을 따로 드리고 있지만,

혹시라도 연락을 못 드리게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연락을 못받으셨을 경우 배송이 다소 늦어진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고객센터(1577-9286)로 연락을 주시거나 배송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배송이 언제쯤 가능한지 답변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답니다.

(통화량이 많을 경우 연결이 어려우므로 되도록이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 못 받았는데 왜 배송완료라고 뜨나요?

→ 처음 주문해주실 때 묶음배송으로 주문된 상태라서 물품이 하나의 송장에 뽑히게되고

송장번호가 홈피에 입력되고 2주가 지나게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넘어가게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배송완료라고 떠있는 것이구요.

나중에 후 발송되는 상품은 다른 송장번호로 나가기 때문에

저희쪽에 문의주시면 다른 송장번호도 확인 가능하시고 배송추적도 가능하세요.


 

★ 아직 못받은 상품이 있는데 다른상품을 하나 더 주문하려고 하거든요.

  다른상품 배송비 무료로 해주실 순 없나요?

후 발송되는 상품은 교환상품 또는 다른 주문번호의 상품들과 묶음배송은 불가능하세요.

하루에 나오는 송장이 너무 많이 나오기때문에 따로 빼서 처리해드리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아직 못 받은 상품이 있는 상태에서 하나 더 주문하시는 경우에는 처음에 묶음배송으로

배송비를 할인 해 드린 상태라서 추가적으로 배송비를 할인 해 드리기가 어려우므로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좀 더 빠른 배송을 해드리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며, 언니들의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보다좋은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항상 노력하는 슈즈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file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0 / 200 byte

이전 제품

다음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