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사 지연이 쇼핑몰과 관련없다는 식으로 나오는 직원의 무책임한 태도가 마음에 안들어 글 남깁니다. 온라인 판매업에서 배송관리는 너무 중요한 부분인데 택배사 문제라고만 하고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떤 노력도 하지 않는 모습이 참 보기 안좋아요. 죄송하다는 말 하는 것도 상황부터 회피하자는 식으로 무슨 말만하면 로봇처럼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ㅎ 문제 택배업체에 뭘 해보려고도 않네요ㅋ 반품과정도 본인들 편한식으로만 하려고 하고 융통성도 없구요. 암튼 제품을 떠나 이런식으로 무책임한 쇼핑몰과 더이상 거래하고 싶지 않구요. 다른 분들은 주문하시려면 배송기간 넉넉하게 잡아서 주문하세요